MotorRacing 베팅 뉴스 – Alonso, 싱가포르 그랑프리 우승

Fernando Alonso는 3년 만에 두 번째로 Formula One의 유일한 야간 그랑프리에서 우승하고 F1 챔피언십 순위에서 선두 마크 웨버(Mark Webber)에 가까워지면서 싱가포르의 어둠의 왕자로서의 위상을 강조했습니다.

이 스페인 사람은 구불구불한 거리 서킷의 험난한 상황 속에서 페라리를 지휘하여 세바스찬 베텔(Sebastian Vettel)과 마크 웨버(Mark Webber)로 구성된 돌진하는 레드불 팀을 물리쳤습니다.

이 승리로 Alonso는 Webber와의 충돌 후 레이스 도중 은퇴한 작년 우승자 Lewis Hamilton을 제치고 드라이버 챔피언십에서 191점으로 2위로 올라섰습니다. 이는 202점으로 선두 Webber보다 11점 뒤진 수치입니다.

Vettel은 1점 더 뒤에 자리잡고 있으며 4위를 차지한 세계 챔피언 Jenson Button은 177점으로 상위 5위에 올랐습니다. 승리 시 부여되는 점수인 단 25점으로 상위 5위가 구분됩니다.

체크무늬 깃발을 들고 몇 초 만에 Alonso는 2010 시즌에 단 4개의 레이스만 남은 상황에서 심리전에 돌입했습니다.

"정말 힘들었습니다. 안전 차량 문제와 우리가 랩하는 사람들로 인해 특히 마지막에는 어려웠습니다."라고 Alonso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추월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으므로 위험을 감수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100% 건강을 유지할 수 없고 모든 경주에 대해 몇 달 동안 집중할 수 없는 스포츠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위아래로 움직입니다."라고 스페인 사람이 말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나는 의욕이 100% 정점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는 챔피언십이 막 시작된 ​​것 같아서 매우 기쁩니다.

If you need any kind of information on this article related topic click here: 먹튀검증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